[MiBand Pulse(1s)] 개봉기 - 샤오미 미밴드 1s

여기서 잠깐!!!

미밴드 모델명에 대해서 설명을 덧붙여야 같습니다


   

   

   

   

   

   

언제나…. 새로 택배는 기분이 날아갈 것처럼 좋습니다

   

   

   

   

   

박스 안에 들어있는 샤오미 박스!!!!!

(여친느님 꺼랑 같이 2개를 주문했습니다)

   

박스는 비닐로 밀봉 되어있으며, 박스 밑면에는 읽을 없는 설명이 있습니다

   

참고로… 많은 미밴드 짝퉁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안의 QR코드를 통해서 유사앱 설치를 종용하여 사용하게끔 하는…

사진처럼 박스에서부터 조악하다고 하니… 확인하세요!!!

   

정식 등록된 제품이라는 뜻이겠지요???

스티커를 밀봉 비닐 위에 붙여 놓고는 잃어버리면 AS 안된다고 합니다-_-;;;;

   

   

   

   

   

때가 정말 두근두근 절정이지요!!! ㅋㅋㅋㅋ

이러고는 박스를 ~ 때의 희열!!! ㅋㅋㅋㅋ

   

…..? 안나와?

   

흔들어봅니다...

   

안나와???

   

에이씨….!!!!

   

!!!!!!!!!!!!!!!!!!!!!!!!!!!!!!!!

   

드디어 밑판(?) 삐죽 얼굴을 내밉니다 ㅋㅋㅋ

   

짜잔!!~~ 드디어 실체가 드러났습니다!!

   

   

   

   

   

본체(코어) 빼면 밑에 스트랩이 누워있습니다ㅋㅋ

   

밑에 깔려있는 병풍같은(?) 설명서

물론… 무슨 말인지 모르겠지요...

   

다만 켠에 실제 모델명이 적혀있어서

그나마 다행히 샤오미 정품이구나~ 안도할 있었습니다

(XMSH02HM 페이지 상단 '더보기참조)

   

   

훗날 있을 AS 위해서 뜯은 비닐도 접어 보관하구 ㅋㅋㅋ

   

짜잔!!!! 요렇게 구성품 3개를 모아서 찍어보았습니다!!!!

   

   

   

   

   

코어는 정말로 작습니다

작은 USB 메모리 사이즈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번 1S 모델의 핵심!!!

심박 센서가 밑면에 붙어있습니다 ㅋㅋㅋ

   

   

이건 이번 충전 케이블입니다

   

1A 들어있는 케이블 사진인데요

   

그것과 비교하면 후면 심박센서를 위한

후면의 작은 홈이 나있구요

   

전체적인 라인을 칼국수 처리(?)하여 끊어짐에 조금 강할 같구

   

앞뒤로 별다른 마크는 없습니다

   

   

코어를 케이블과 장착하면 이렇게 됩니다

맞네요

   

후면에 심박센서가 보입니다

(물론… 크기가 그리 차이가 없으니 1A 케이블로도 호환이 되겠지요?? 심박센서가 가려도 무방하니까??)

   

USB 충전 포트에 연결을 진행해봅시다!!!

   

여기서 잠깐!!!!

미밴드는 가급적 PC USB 포트에 충전을 하라고 합니다

1A 2A 지원하는 별도의 충전기에 사용하는 것보다는 PC 본체의 USB 포트를 사용하라고 하네요

(아마도 자체적인 충전 전류 범위가 높지 않은가 봅니다)

   

   

충전을 하면 하얀 LED 들어오며 얼마나 충전이 됐는지 알려줍니다

LED 모드 3칸이구요, 충전까지는 대략 40분이라고 합니다

   

   

   

   

   

충전을 하는 동안…

스트랩을 들여다 봅니다

   

펼쳐 놓으면.. 적당히 말리는 것이

꽤나 힘이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가품 스트랩의 경우 계속 벌어지려 한다고 합니다)

   

스트랩 쪽에는

designed by xiaomi

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좌측 걸쇠를 통해서

우측의 홀에 걸어 착용하는 방식입니다

   

생각보다는 마감이 나쁘지 않습니다

   

구멍구멍마다 마감이 괜찮습니다

   

   

   

   

   

코어의 충전 단자가 조금 튀어나와있는

 

센스있게 스트랩 내부에는

위아래 모두 이를 위한 작은 홈이 있기 때문에

코어의 위와 아래를 신경 필요가 없습니다

   

코어의 후면의 타원과 스트랩의 구멍은 크기가 비슷합니다...

   

코어 전면의 은색 타원은 스트랩의 상단에 비해 조금 큽니다

   

아나 작은 홈을 통해 고정하는 방식이 되겠지요??

   

   

   

 ????

   

   

   

작은 홈에 깨알같은 모델명이 적혀있습니다 ㅋㅋㅋㅋ

(XMSH02HM 페이지 상단 '더보기참조)

   

   

요렇게 ! 맞으면 뭔가 희열이 오르는 것이 ㅋㅋㅋ

편집증도 아닌데 ㅋㅋㅋㅋ

   

깔끔하게 맞습니다

   

후면이 조금 뜨는…….듯 하지만 무시할 만 합니다

   

   

착용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로 팔이 뚜꺼운 저는

끝에서 3 구멍에 고정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 뭔가 깔끔한 모습입니다

   

불이 들어오면서 진동이 옵니다!!!

스마트폰과 페어링 중입니다!!!!

   

   

이렇게 Mi Band 1S 개본기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실제 스마트폰과의 페어링, 어플의 사용기에 대해서는

조금 자세하게 따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왜냐면…. 이거 아주 골 때립니다-_-+